2024년 4월 21일 주일광고

주일날 코너스톤 교회 예배를 드리시는 모든 분들을 주님의 이름으로 환영하며 축복합니다. 예배후에 사랑의 친교가 준비되어 있습니다.‘새벽예배’ 시간이 화-목요일, 토요일 새벽 6시에 있습니다.  한주에 한번은 새벽을 꺠우시는 성도님 되시기 바랍니다. 찬양과 기도의 밤’ 이 매주 금요일 7시에 모입니다.  [고후 강해]성경공부 ‘그리스도의 제자가 되는 길’ 가 목장 모임으로 쉽니다.목장모임이 오늘 2시에 있겠습니다.  모든 성도님의 참여 부탁드립니다. 강성환안수집사…

4월 14일 주일 광고

주일날 코너스톤 교회 예배를 드리시는 모든 분들을 주님의 이름으로 환영하며 축복합니다. 예배후에 사랑의 친교가 준비되어 있습니다. 오늘 선교보고와 말씀증거해 주시는 김용옥 선교사님 [아이티] 께 감사드립니다.  계속해서 아이티와 선교사님 그리고 사역을 위해서 기도해 주시기 바랍니다. 아이티 ‘쌀 나눔’ 위해서 성도님들의 헌금과 여선교회에서 만두 팔기로 동참해 주셨습니다.  모든 분들께 깊은 감사드립니다. ‘새벽예배’ 시간이 화-목요일, 토요일 새벽 6시에…

2024년 4월 7일 주일광고

주일날 코너스톤 교회 예배를 드리시는 모든 분들을 주님의 이름으로 환영하며 축복합니다. 예배후에 사랑의 친교가 준비되어 있습니다. ‘새벽예배’ 시간이 화-목요일, 토요일 새벽 6시에 있습니다.  한주에 한번은 새벽을 꺠우시는 성도님 되시기 바랍니다. 찬양과 기도의 밤’ 이 매주 금요일 7시에 모입니다.  [고후 강해] 성경공부 ‘그리스도의 제자’ 가 다음주에 친교후에 모입니다. [오늘 오후 2시에 담임목사님께서 New Spring 교회 [김형민목사]…

2024년 3월 17일 주일광고

주일날 코너스톤 교회 예배를 드리시는 모든 분들을 주님의 이름으로 환영하며 축복합니다. 예배후에 사랑의 친교가 준비되어 있습니다. ‘새벽예배’ 시간이 화-목요일, 토요일 새벽 6시에 있습니다.  찬양과 기도의 밤’ 이 매주 금요일 7시에 모입니다.  [고후 강해] 사순절 기간입니다.  주님의 십자가 사랑과 은혜를 묵상하며, 동행하는 사순절이 되기를 원합니다. 성경공부 ‘그리스도의 제자’ 가 목장모임 관계로 휴강입니다. 목장 모임이 유영태집사, 유영이…

2024년 3월 10일 주일광고

주일날 코너스톤 교회 예배를 드리시는 모든 분들을 주님의 이름으로 환영하며 축복합니다. 예배후에 사랑의 친교가 준비되어 있습니다. ‘새벽예배’ 시간이 화-목요일, 토요일 새벽 6시에 있습니다.  찬양과 기도의 밤’ 이 매주 금요일 7시에 모입니다.  [고후 강해] 사순절 기간입니다.  주님의 십자가 사랑과 은혜를 묵상하며, 동행하는 사순절이 되기를 원합니다. 성경공부 ‘그리스도의 제자’ 가 여선교회 모임 후에 있겠습니다.  여선교회 모임이 친교…

2024년 3월 3일 주일광고

주일날 코너스톤 교회 예배를 드리시는 모든 분들을 주님의 이름으로 환영하며 축복합니다. 예배후에 사랑의 친교가 준비되어 있습니다. ‘새벽예배’ 시간이 화-목요일, 토요일 새벽 6시에 있습니다.  찬양과 기도의 밤’ 이 매주 금요일 7시에 모입니다.  [고전 강해] 사순절 기간입니다.  주님의 십자가 사랑과 은혜를 묵상하며, 동행하는 사순절이 되기를 원합니다. 성경공부 ‘그리스도의 제자’  1시에 모입니다.  부장단 모임이 성경공부 후에 모이도록 하겠습니다….

2024년 2월 18일 주일 광고

주일날 코너스톤 교회 예배를 드리시는 모든 분들을 주님의 이름으로 환영하며 축복합니다. 예배후에 사랑의 친교가 준비되어 있습니다. ‘새벽예배’ 시간이 화-목요일, 토요일 새벽 6시에 있습니다.  찬양과 기도의 밤’ 이 매주 금요일 7시에 모입니다.  [고전 강해] 사순절 기간입니다.  주님의 십자가 사랑과 은혜를 묵상하며, 동행하는 사순절이 되기를 원합니다. 성경공부 ‘그리스도의 제자’는 목장 모임으로 인해 다음주에 모입니다.  모든 성도님들 성경을…

2024년 2월 11일 주일광고

주일날 코너스톤 교회 예배를 드리시는 모든 분들을 주님의 이름으로 환영하며 축복합니다. 예배후에 사랑의 친교가 준비되어 있습니다. ‘새벽예배’ 시간이 화-목요일, 토요일 새벽 6시에 있습니다.  찬양과 기도의 밤’ 이 매주 금요일 7시에 모입니다.  [고전 강해] 여선교회 모임이 오늘 친교후에 있습니다.  모든 임원들과 회원들은 참석해 주시기 바랍니다. 성경공부 ‘그리스도의 제자’는 여 선교회 모임후에 있습니다.  모든 성도님들 성경을 배우는데…

2024년 2월 4일 주일 광고

주일날 코너스톤 교회 예배를 드리시는 모든 분들을 주님의 이름으로 환영하며 축복합니다. 예배후에 사랑의 친교가 준비되어 있습니다. 오늘 말씀을 증거해주신 김형민 목사님 [New Spring Church 담임목사님]께 감사드립니다. ‘새벽예배’ 시간이 화-목요일, 토요일 새벽 6시에 있습니다.  찬양과 기도의 밤’ 이 매주 금요일 7시에 모입니다.  [고전 강해] 여선교회 모임이 다음주 친교후에 있습니다.  모든 임원들과 회원들은 참석해 주시기 바랍니다. 성경101…

2024년 1월 28일 주일 광고

주일날 코너스톤 교회 예배를 드리시는 모든 분들을 주님의 이름으로 환영하며 축복합니다. 예배후에 사랑의 친교가 준비되어 있습니다. ‘새벽예배’ 시간이 화-목요일, 토요일 새벽 6시에 있습니다.  일주일에 한번은 새벽을 꺠우시는 성도님들 되시기 바랍니다 찬양과 기도의 밤’ 이 매주 금요일 7시에 모입니다.  말씀에 도전을 받고 함께 중보기도하는 예배의 자리에 초청합니다. 성경101 ‘Bilbe 101’ 성경공부를 오늘 부터 시작을 합니다.  모든…

2024년 1월 21일 주일광고

주일날 코너스톤 교회 예배를 드리시는 모든 분들을 주님의 이름으로 환영하며 축복합니다. 예배후에 사랑의 친교가 준비되어 있습니다. ‘새벽예배’ 시간이 화-목요일, 토요일 새벽 6시에 있습니다.  일주일에 한번은 새벽을 꺠우시는 성도님들 되시기 바랍니다 찬양과 기도의 밤’ 이 매주 금요일 7시에 모입니다.  말씀에 도전을 받고 함께 중보기도하는 예배의 자리에 초청합니다. 2024년 첫 목장모임이 오늘 강성환집사 / 한미애권사댁에서 있습니다. 올해는…

2024년 1월 14일 주일광고

주일날 코너스톤 교회 예배를 드리시는 모든 분들을 주님의 이름으로 환영하며 축복합니다. 예배후에 사랑의 친교가 준비되어 있습니다. ‘새벽예배’ 시간이 화-목요일, 토요일 새벽 6시에 있습니다.  일주일에 한번은 새벽을 꺠우시는 성도님들 되시기 바랍니다 찬양과 기도의 밤’ 이 매주 금요일 7시에 모입니다.  말씀에 도전을 받고 함께 중보기도하는 예배의 자리에 초청합니다. 여선교회 모임이 친교후에 있습니다.  모두 참석 부탁드립니다. 2024년 첫…

2024년 1월 7일 주일광고

주일날 코너스톤 교회 예배를 드리시는 모든 분들을 주님의 이름으로 환영하며 축복합니다. 예배후에 사랑의 친교가 준비되어 있습니다. ‘새벽예배’ 시간이 화-목요일, 토요일 새벽 6시에 있습니다.  일주일에 한번은 새벽을 꺠우시는 성도님들 되시기 바랍니다 찬양과 기도의 밤’ 이 매주 금요일 7시에 모입니다.  말씀에 도전을 받고 함께 중보기도하는 예배의 자리에 초청합니다. 여선교회 모임이 다음주에 친교후에 있습니다.  모두 참석 부탁드립니다. 2024년…

2023년 12월 31일 주일 광고

주일날 코너스톤 교회 예배를 드리시는 모든 분들을 주님의 이름으로 환영하며 축복합니다. 예배후에 사랑의 친교가 준비되어 있습니다. ‘새벽예배’ 시간이 화-목요일, 토요일 새벽 6시에 있습니다.  일주일에 한번은 새벽을 꺠우시는 성도님들 되시기 바랍니다 찬양과 기도의 밤’ 이 매주 금요일 7시에 모입니다.  말씀에 도전을 받고 함께 중보기도하는 예배의 자리에 초청합니다. 오늘 부장단 모임이 있겠습니다.  주일 친교후 ‘코너스톤 가족 송년…

2023년 12월 24일 주일 광고

주일날 코너스톤 교회 예배를 드리시는 모든 분들을 주님의 이름으로 환영하며 축복합니다. 예배후에 사랑의 친교가 준비되어 있습니다. ‘새벽예배’ 시간이 화-목요일, 토요일 새벽 6시에 있습니다.  일주일에 한번은 새벽을 꺠우시는 성도님들 되시기 바랍니다 찬양과 기도의 밤’ 이 매주 금요일 7시에 모입니다.  ‘고린도전서’ 강해로 도전을 받고 함께 중보기도하는 예배의 자리에 초청합니다. 오늘은 성탄주일입니다.  크리스마스 선물 교환 친교가 있겠습니다 모두…

2023년 12월 17일 주일 광고

주일날 코너스톤 교회 예배를 드리시는 모든 분들을 주님의 이름으로 환영하며 축복합니다. 예배후에 사랑의 친교가 준비되어 있습니다. ‘말씀과 합심기도’ 시간이 화-목요일 새벽 6시에 있습니다.  찬양과 기도의 밤’ 이 매주 금요일 7시에 모입니다.  ‘고린도전서’ 강해로 도전을 받고 함께 중보기도하는 예배의 자리에 초청합니다. 토요 새벽예배는 창세기 강해로 새벽 6시에 모입니다. 일주일에 한번은 새벽을 꺠우시는 성도님들 되시기 바랍니다. 여선교회…

2023년 12월 10일 주일광고

주일날 코너스톤 교회 예배를 드리시는 모든 분들을 주님의 이름으로 환영하며 축복합니다. 예배후에 사랑의 친교가 준비되어 있습니다. ‘말씀과 합심기도’ 시간이 화-목요일 새벽 6시에 있습니다.  찬양과 기도의 밤’ 이 매주 금요일 7시에 모입니다.  ‘고린도전서’ 강해로 도전을 받고 함께 중보기도하는 예배의 자리에 초청합니다. 토요 새벽예배는 창세기 강해로 새벽 6시에 모입니다. 일주일에 한번은 새벽을 꺠우시는 성도님들 되시기 바랍니다. 주일…

2023년 12월 3일 주일 광고

주일날 코너스톤 교회 예배를 드리시는 모든 분들을 주님의 이름으로 환영하며 축복합니다. 예배후에 사랑의 친교가 준비되어 있습니다. ‘말씀과 합심기도’ 시간이 화-목요일 새벽 6시에 있습니다.  찬양과 기도의 밤’ 이 매주 금요일 7시에 모입니다.  ‘고린도전서’ 강해로 도전을 받고 함께 중보기도하는 예배의 자리에 초청합니다. 토요 새벽예배는 창세기 강해로 새벽 6시에 모입니다. 일주일에 한번은 새벽을 꺠우시는 성도님들 되시기 바랍니다. 사무총회는…

2023년 11월 26일 주일 광고

주일날 코너스톤 교회 예배를 드리시는 모든 분들을 주님의 이름으로 환영하며 축복합니다. 예배후에 사랑의 친교가 준비되어 있습니다. ‘말씀과 합심기도’ 시간이 화-목요일 새벽 6시에 있습니다.  찬양과 기도의 밤’ 이 매주 금요일 7시에 모입니다.  ‘고린도전서’ 강해로 도전을 받고 함께 중보기도하는 예배의 자리에 초청합니다. 토요 새벽예배는 창세기 강해로 새벽 6시에 모입니다. 일주일에 한번은 새벽을 꺠우시는 성도님들 되시기 바랍니다. 오늘…

2023년 11월 19일 주일 광고

주일날 코너스톤 교회 예배를 드리시는 모든 분들을 주님의 이름으로 환영하며 축복합니다. 예배후에 사랑의 친교가 준비되어 있습니다. 오늘은 추수감사주일입니다.  감사와 은혜가 넘치시기를 축복합니다. ‘말씀과 합심기도’ 시간이 화-목요일 새벽 6시에 있습니다.  찬양과 기도의 밤’과 목요일 새벽에는 예배가 없습니다. 토요 새벽예배는 창세기 강해로 새벽 6시에 모입니다.  새벽을 깨우시는 성도님들 되시기를 바랍니다.   2023-24 부장단 예배– 최창섭집사, 선교-조옥분선교사, 재정- 임윤재집사,…

2023년 11월 12일 주일광고

주일날 코너스톤 교회 예배를 드리시는 모든 분들을 주님의 이름으로 환영하며 축복합니다. 예배후에 사랑의 친교가 준비되어 있습니다. 오늘 찬양을 인도해주신 민진성 목사님께 감사드립니다. ‘말씀과 합심기도’ 시간이 화-목요일 새벽 6시에 있습니다.  함께 모여 말씀과 기도에 힘쓰시는 성도님 되시기 바랍니다. 찬양과 기도의 밤’ 예배가 매주 금요일 7시에 모입니다.   토요 새벽예배는 창세기 강해로 새벽 6시에 모입니다.  새벽을 깨우시는…

2023년 11월 5일 주일광고

주일날 코너스톤 교회 예배를 드리시는 모든 분들을 주님의 이름으로 환영하며 축복합니다. 예배후에 사랑의 친교가 준비되어 있습니다. ‘말씀과 합심기도’ 시간이 화-목요일 새벽 6시에 있습니다.  이번주 화요일만 화이트 하우스 에서 모입니다. 찬양과 기도의 밤’ 예배가 매주 금요일 7시에 모입니다.   토요 새벽예배는 창세기 강해로 새벽 6시에 모입니다.  새벽을 깨우시는 성도님들 되시기를 바랍니다.   오늘 부장단 모임이 친교후에 있습니다. …

2023년 10월 29일

주일날 코너스톤 교회 예배를 드리시는 모든 분들을 주님의 이름으로 환영하며 축복합니다. 예배후에 사랑의 친교가 준비되어 있습니다. ‘말씀과 합심기도’ 시간이 화-목요일 새벽 6시에 있습니다.  성경 일독 의 말씀의 주제로 말씀을 나누고 있습니다, 함께 중보기도 하기를 원합니다. 찬양과 기도의 밤’ 예배가 매주 금요일 7시에 모입니다.   토요 새벽예배는 창세기 강해로 새벽 6시에 모입니다.  새벽을 깨우시는 성도님들 되시기를…

2023 10월 23일 주일 광고

주일날 코너스톤 교회 예배를 드리시는 모든 분들을 주님의 이름으로 환영하며 축복합니다. 예배후에 사랑의 친교가 준비되어 있습니다. ‘말씀과 합심기도’ 시간이 화-목요일 새벽 6시에 있습니다.  성경 일독 의 말씀의 주제로 말씀을 나누고 있습니다, 함께 중보기도 하기를 원합니다. [이번주 수요일과 목요일 새벽은 예배가 없습니다.] 찬양과 기도의 밤’ 예배가 매주 금요일 7시에 모입니다.   토요 새벽예배는 창세기 강해로 새벽…

2023년 10월 8일 주일광고

주일날 코너스톤 교회 예배를 드리시는 모든 분들을 주님의 이름으로 환영하며 축복합니다. 예배후에 사랑의 친교가 준비되어 있습니다. ‘말씀과 합심기도’ 시간이 화-목요일 새벽 6시에 있습니다.  성경 일독 의 말씀의 주제로 말씀을 나누고 있습니다, 함께 중보기도 하기를 원합니다. 찬양과 기도의 밤’ 예배가 매주 금요일 7시에 모입니다.   토요 새벽예배는 창세기 강해로 새벽 6시에 모입니다.  새벽을 깨우시는 성도님들 되시기를…

2023년 10월 1일 주일 광고

주일날 코너스톤 교회 예배를 드리시는 모든 분들을 주님의 이름으로 환영하며 축복합니다. 예배후에 사랑의 친교가 준비되어 있습니다. ‘말씀과 합심기도’ 시간이 화-목요일 새벽 6시에 있습니다.  성경 일독 의 말씀의 주제로 말씀을 나누고 있습니다, 함께 중보기도 하기를 원합니다. 찬양과 기도의 밤’ 예배가 매주 금요일 7시에 모입니다.   토요 새벽예배는 창세기 강해로 새벽 6시에 모입니다.  새벽을 깨우시는 성도님들 되시기를…

2023년 9월 24일 주일광고

주일날 코너스톤 교회 예배를 드리시는 모든 분들을 주님의 이름으로 환영하며 축복합니다. 예배후에 사랑의 친교가 준비되어 있습니다. ‘말씀과 합심기도’ 시간이 화-목요일 새벽 6시에 있습니다.  성경 일독 의 말씀의 주제로 말씀을 나누고 있습니다, 함께 중보기도 하기를 원합니다. 찬양과 기도의 밤’ 예배가 매주 금요일 7시에 모입니다.   토요 새벽예배는 창세기 강해로 새벽 6시에 모입니다.  새벽을 깨우시는 성도님들 되시기를…

2023년 9월 17일 주일광고

주일날 코너스톤 교회 예배를 드리시는 모든 분들을 주님의 이름으로 환영하며 축복합니다. 예배후에 사랑의 친교가 준비되어 있습니다. ‘말씀과 합심기도’ 시간이 화-목요일 새벽 6시에 있습니다.  성경 일독 의 말씀의 주제로 말씀을 나누고 있습니다, 함께 중보기도 하기를 원합니다. 찬양과 기도의 밤’ 예배가 매주 금요일 7시에 모입니다.   토요 새벽예배는 창세기 강해로 새벽 6시에 모입니다.  새벽을 깨우시는 성도님들 되시기를…

2023년 9월 10일 주일 광고

주일날 코너스톤 교회 예배를 드리시는 모든 분들을 주님의 이름으로 환영하며 축복합니다. 예배후에 사랑의 친교가 준비되어 있습니다. ‘말씀과 합심기도’ 시간이 화-목요일 새벽 6시에 있습니다.  성경 일독 의 말씀의 주제로 말씀을 나누고 있습니다, 함께 중보기도 하기를 원합니다. 화요일은 화이트 하우스에서 오전 6시에 모입니다. 찬양과 기도의 밤’ 예배가 매주 금요일 7시에 모입니다.   토요 새벽예배는 창세기 강해로 새벽…

2023년 9월 3일 주일광고

주일날 코너스톤 교회 예배를 드리시는 모든 분들을 주님의 이름으로 환영하며 축복합니다. 예배후에 사랑의 친교가 준비되어 있습니다. 권사님들이 임직을 받으십니다. 주님의 교회를 위해 기도와 섬김으로 헌신하시며 종이 되시기 기원합니다. ‘말씀과 합심기도’ 시간이 화-목요일 새벽 6시에 있습니다.  성경 일독 의 말씀의 주제로 말씀을 나누고 있습니다, 함께 중보기도 하기를 원합니다. 찬양과 기도의 밤’ 예배가 매주 금요일 7시에 모입니다….

2023년 8월 27알 주일광고

주일날 코너스톤 교회 예배를 드리시는 모든 분들을 주님의 이름으로 환영하며 축복합니다. 예배후에 사랑의 친교가 준비되어 있습니다. 권사 직분자 훈련이 오늘 친교 후에 있습니다.  모든 권사후보와 권사님들은 참석해 주시기 바랍니다. ‘말씀과 합심기도’ 시간이 화-목요일 새벽 6시에 있습니다.  성경 일독 의 말씀의 주제로 말씀을 나누고 있습니다, 함께 중보기도 하기를 원합니다. 찬양과 기도의 밤’ 예배가 매주 금요일 7시에…

2023sus 8월 20일 주일광고

주일날 코너스톤 교회 예배를 드리시는 모든 분들을 주님의 이름으로 환영하며 축복합니다. 예배후에 사랑의 친교가 준비되어 있습니다. 권사 직분자 훈련이 오늘 친교 후에 있습니다.  권사 취임 예배는 9/4 입니다.  [이선희, 박명숙, 강은영, 한미애] 기도 부탁드립니다. ‘말씀과 합심기도’ 시간이 화-목요일 새벽 6시에 있습니다.  성경 일독 의 말씀의 주제로 말씀을 나누고 있습니다, 함께 중보기도 하기를 원합니다. 찬양과 기도의…

2023년 7월 30일 주일광고

주일날 코너스톤 교회 예배를 드리시는 모든 분들을 주님의 이름으로 환영하며 축복합니다. 예배후에 사랑의 친교가 준비되어 있습니다. 권사 직분자 훈련이 오늘 친교후에 있습니다. 장소: 103호실 ‘말씀과 합심기도’ 시간이 화요일부터 목요일까지 새벽 6시 있습니다.    찬양과 기도의 밤’ 예배가 매주 금요일 7시에 모입니다.   토요 새벽예배는 창세기 강해로 새벽 6시에 모입니다.  새벽을 깨우시는 코너스톤 성도님 되시기를 바랍니다….

2023년 7월 23일 광고

주일날 코너스톤 교회 예배를 드리시는 모든 분들을 주님의 이름으로 환영하며 축복합니다. 예배후에 사랑의 친교가 준비되어 있습니다. 직분자 훈련이 오늘 친교후에 있습니다. 장소: 103호실 부장단 모임이 권사직분 훈련에 모이겠습니다. ‘말씀과 합심기도’ 시간이 화요일부터 목요일까지 새벽 6시 있습니다.    찬양과 기도의 밤’ 예배가 매주 금요일 7시에 모입니다.  고린도전서 강해로 모입니다.  [장소: 본당] 토요 새벽예배는 창세기 강해로 새벽…

2023년 7월 9일 주일광고

주일날 코너스톤 교회 예배를 드리시는 모든 분들을 주님의 이름으로 환영하며 축복합니다. 예배후에 사랑의 친교가 준비되어 있습니다. 여선교회 모임이 오늘 있습니다.  모든 임원과 회원들의 참여 부탁드립니다. 권사후보 [강은영,박명숙, 이선희,한미애] 들과 권사 직분자 훈련이 다음주로 연기 되었습니다. 모든 권사님들과 권사후보집사님들은 꼭 참석하시기 바랍니다. ‘말씀과 합심기도’ 시간이 화요일부터 목요일까지 새벽 6시 있습니다.    찬양과 기도의 밤’ 예배가 매주…

2023년 7월 2일 광고

주일날 같이 예배를 드리시는 모든 분들을 주님의 이름으로 환영하며 축복합니다. 예배후에 사랑의 친교가 준비되어 있습니다. 권사후보 [한미애, 박명숙, 이선희, 강은영] 들과 권사 직분자 훈련이 오늘 친교후에 화이트 하우스에서 있습니다. 모든 권사님들과 권사후보집사님들은 꼭 참석하시기 바랍니다. ‘말씀과 합심기도’ 시간이 화요일부터 목요일까지 새벽 6시 있습니다.   [이번주 7/4일  화요일은 말씀 시간이 없습니다] 찬양과 기도의 밤’ 예배가 매주 금요일…

2023년 6월 25일 광고

주일날 같이 예배를 드리시는 모든 분들을 주님의 이름으로 환영하며 축복합니다. 예배후에 사랑의 친교가 준비되어 있습니다. 오늘 말씀을 증거와 세미나를 인도해주시는 손형식 목사님 [필그림교회 원로목사]께 깊은 감사를 드립니다. 권사후보 [한미애, 박명숙, 이선희, 강은영] 들과 권사 직분자 훈련이 오늘 친교후에 화이트 하우스에서 있습니다. 주제: ‘하나님의 나라 일군으로’ 모든 권사님들과 권사후보집사님들은 꼭 참석하시기 바랍니다. 7월달은 주일 예배후에 담임목사님과…

2023년 6월 18일 광고

주일날 같이 예배를 드리시는 모든 분들을 주님의 이름으로 환영하며 축복합니다. 예배후에 사랑의 친교가 준비되어 있습니다. 목장 모임이 오늘 예배후에 친교 시간에 있습니다. 모든 성도님은 참석해 주시기 바랍니다.   ‘말씀과 합심기도’ 시간이 화요일부터 목요일까지 새벽 6시 있습니다.    찬양과 기도의 밤’ 예배가 매주 금요일 7시로 변경합니다. 고린도전서 강해로 모입니다.  [장소: 본당] 토요 새벽예배는 창세기 강해로 새벽 6시에…

2023년 6월 11일 주일광고

주일날 같이 예배를 드리시는 모든 분들을 주님의 이름으로 환영하며 축복합니다. 예배후에 사랑의 친교가 준비되어 있습니다. ‘말씀과 합심기도’ 시간이 화요일부터 목요일까지 새벽 6시 있습니다. 찬양과 기도의 밤’ 예배가 매주 금요일 7시로 변경합니다. 고린도전서 강해로 모입니다. [장소: 본당] 토요 새벽예배는 창세기 강해로 새벽 6시에 모입니다. 새벽을 깨우시는 코너스톤 성도님 되시기를 바랍니다. 목장 모임이 18일 [주일] 에 있습니다….

2023년 6월 4일 주일광고

주일날 같이 예배를 드리시는 모든 분들을 주님의 이름으로 환영하며 축복합니다. 예배후에 사랑의 친교가 준비되어 있습니다.여선교회 모임이 오늘 친교후에 있습니다. 모든 임원들과 회원들은 참석해 주시기 바랍니다.‘말씀과 합심기도’ 시간이 화요일부터 목요일까지 새벽 6시 있습니다.찬양과 기도의 밤’ 예배가 매주 금요일 7시반에 고린도전서 강해로 모입니다. [장소: 본당]토요 새벽예배는 창세기 강해로 새벽 6시에 모입니다. 새벽을 깨우시는 코너스톤 성도님 되시기를 바랍니다.목장…

2023년 5월 28일 주일광고

주일날 같이 예배를 드리시는 모든 분들을 주님의 이름으로 환영하며 축복합니다. 예배후에 사랑의 친교가 준비되어 있습니다. 귀한 간증과 말씀을 전해주신 은혜세대교회 담임 최원 목사님께 깊은 감사의 말씀을 드립니다.  목사님과 사모님 그리고 은혜 세대교회를 위해 기도 부탁드립니다. 지난 수요일 은혜 세대교회와 코너스톤 교회 자매 결연식이 있었습니다. 진정으로 십자가의 사랑안에서 연합하여 하나님이 꿈꾸시는 선교와 사역을 감당하기를 원합니다. 오늘…

2023년 5월 21일 주일광고

주일날 같이 예배를 드리시는 모든 분들을 주님의 이름으로 환영하며 축복합니다. 예배후에 사랑의 친교가 준비되어 있습니다. ‘말씀과 합심기도’ 시간이 화요일부터 목요일까지 새벽 6시 있습니다. 찬양과 기도의 밤’ 예배가 매주 금요일 7시반에 고린도전서 강해로 모입니다.  [장소: 본당] 토요 새벽예배는 창세기 강해로 새벽 6시에 모입니다.  새벽을 깨우시는 코너스톤 성도님 되시기를 바랍니다. 목장모임이 오늘 예배 후 친교시간에 있습니다.  모든…

2023년 5월 14일 주일광고

주일날 같이 예배를 드리시는 모든 분들을 주님의 이름으로 환영하며 축복합니다. 예배후에 사랑의 친교가 준비되어 있습니다. 오늘 말씀을 증거해 주신 김형민 목사님 [New Spring Church] 께 깊은 감사를 드립니다.  ‘말씀과 합심기도’ 시간이 화요일부터 목요일까지 새벽 6시 있습니다. 이번주는 담임 목사님 출타관계로 목요일 새벽에 모이겠습니다. 찬양과 기도의 밤’ 예배가 매주 금요일 7시반에 고린도전서 강해로 모입니다.  [장소: 본당] 토요 새벽예배는 창세기 강해로 새벽 6시에 모입니다.  새벽을 깨우시는 코너스톤…

2023년 4월 30일 주일광고

거룩한 주일날 예배를 드리시는 모든 분들을 주님의 이름으로 환영하며 축복합니다. 예배후에 친교가 준비되어 있습니다.  사랑의 교제를 나누시고 가시기 바랍니다. ‘믿음 성장의 비밀’ 시리즈 성경공부가 친교 후, 1:10 pm에 모입니다. 많은 성도님의 참여 부탁드립니다. ‘말씀과 합심기도’ 시간이 이번주부터 새벽 6시에 화요일부터 목요일까지 있습니다. 함께 합심하여 기도하는 우리가 되기를 원합니다. ‘찬양과 기도의 밤’ 예배가 매주 금요일 7시반에…

2023년 4월 23일 주일광고

거룩한 주일날 예배를 드리시는 모든 분들을 주님의 이름으로 환영하며 축복합니다. 예배후에 목장이 모임 있습니다. 함께 사랑의 교제를 나누시고 가시기 바랍니다. ‘믿음 성장의 비밀’ 시리즈 성경공부가 친교 후, 1:10 pm에 모입니다. 많은 성도님의 참여 부탁드립니다. ‘찬양과 기도의 밤’ 예배가 매주 금요일 7시반에 화이트 하우스에서 드려집니다.  함께 모여 기도하는 공동체가 되기를 원합니다. 새벽예배가 매주 토요일 6시에 있습니다. …

2023년 4월 16일

거룩한 주일날 예배를 드리시는 모든 분들을 주님의 이름으로 환영하며 축복합니다. 예배후에 목장이 모임 있습니다. 함께 사랑의 교제를 나누시고 가시기 바랍니다. ‘믿음 성장의 비밀’ 시리즈 성경공부는 목장 모임 관계로 오늘은 모이지 않습니다. ‘찬양과 기도의 밤’ 예배가 매주 금요일 7시반에 화이트 하우스에서 드려집니다.  함께 모여 기도하는 공동체가 되기를 원합니다. 새벽예배가 매주 토요일 6시에 있습니다.  가정과 교회를 위하여…

2023년 4월 2일 주일광고

거룩한 주일날 예배를 드리시는 모든 분들을 주님의 이름으로 환영하며 축복합니다. 예배후에 친교가 있습니다.  사랑의 교제를 나누시고 가시기 바랍니다. 사순절 특별 새벽예배가 [화-토] 새벽 6시에 드려집니다. 말씀과 기도로 주님과 깊은 동행하시기 바랍니다. ‘믿음 성장의 비밀’ 시리즈 성경공부가 친교후에 1시 10분에 있습니다.  많은 참여 부탁합니다. 여선교회 모임이 친교 시간에 있습니다.  모든 임원들과 회원들은 참여를 부탁드립니다. 버지니아 지방회…

2023년 3월 26일 주일광고

거룩한 주일날 예배를 드리시는 모든 분들을 주님의 이름으로 환영하며 축복합니다. 예배후에 친교가 있습니다. 사랑의 교제를 나누시고 가시기 바랍니다. 사순절 특별 새벽예배가 [화-토] 새벽 6시에 드려집니다. 말씀과 기도로 주님과 깊은 동행하시기 바랍니다. ‘믿음 성장의 비밀’ 시리즈 성경공부가 친교후에 1시 10분에 있습니다. 많은 참여 부탁합니다. 버지니아 지방회 모임이 4월 3일 [월] 오전 10 에 있습니다. 섬겨주실 자원봉사자와…

2023년 3월 19일 주일광고

사순절 특별 새벽예배가 [화-토] 새벽 6시에 드려집니다. 말씀과 기도로 주님과 깊은 동행하시기 바랍니다. 목장 모임이 오늘 친교 시간에 있습니다.  사랑의 교제를 나누시기 바랍니다. ‘믿음 성장의 비밀’ 시리즈 성경공부가 목장 모임으로 쉬게됩니다.  양해 부탁드립니다. 노숙자 선교가 이번주 토요일에 있습니다.  기도와 성원 그리고 참여를 부탁드립니다. 버지니아 지방회 모임이 4월 3일 [월] 오전 10 에 있습니다.  섬겨주실 자원봉사자와…

2023년 3월 12일 주일광고

거룩한 주일날 예배를 드리시는 모든 분들을 주님의 이름으로 환영하며 축복합니다. 예배후에 친교가 있습니다.  사랑의 교제를 나누시고 가시기 바랍니다. 사순절 특별 새벽예배가 [화-토] 새벽 6시에 드려집니다. 말씀과 기도로 주님과 깊은 동행하시기 바랍니다. 부장단 모임이 여 선교회 모임 후에 있습니다.  모든 부장님들은 참석해 주시기 바랍니다. ‘믿음 성장의 비밀’ 시리즈 성경공부가 부장단 모임으로 쉬게됩니다.  양해 부탁드립니다. 여선교회 모임이…

2023년 3월 5일 주일광고

거룩한 주일날 예배를 드리시는 모든 분들을 주님의 이름으로 환영하며 축복합니다. 예배후에 친교가 있습니다. 사랑의 교제를 나누시고 가시기 바랍니다. ‘믿음 성장의 비밀’ 시리즈 성경공부가 친교 후에 있습니다. 말씀의 자리에 함께하시기 바랍니다. 사순절 특별 새벽예배가 [화-토] 새벽 6시에 드려집니다. 말씀과 기도로 주님과 깊은 동행하시기 바랍니다. 여선교회 모임이 다음주 [12일] 친교시간에 있습니다. 임원들과 회원들의 참여 부탁드립니다. 서머타임 [일광…

2023년 2월 26일 주일광고

거룩한 주일날 예배를 드리시는 모든 분들을 주님의 이름으로 환영하며 축복합니다. 예배후에 친교가 있습니다.  사랑의 교제를 나누시고 가시기 바랍니다. 주의 만찬이 예배시간에 있습니다.  기도하시는 마음으로 참여하시기 바랍니다. ‘믿음 성장의 비밀’ 시리즈 성경공부가 다른 훈련 모임으로 인해 이번주 쉽니다. 목장 공동체 리더 모임이 친교 후에 있습니다. 사순절 특별 새벽예배가 [화-토] 새벽 6시에 드려집니다. 말씀과 기도로 주님과 깊은…

2023년 2월 19일 주일광고

거룩한 주일날 예배를 드리시는 모든 분들을 주님의 이름으로 환영하며 축복합니다. 예배후에 친교가 있습니다.  사랑의 교제를 나누시고 가시기 바랍니다. 찬양과 기도의 밤 예배는 금요일 7시반에 고린도전서 강해로 모입니다. [장소: 교육관] 토요일 새벽예배는 6시에 창세기 강해로 모입니다. 노숙자 선교가 어제 있었습니다. 기도와 후원 그리고 섬김으로 함께해 주신 성도님께 감사드립니다. ‘믿음 성장의 비밀’ 시리즈 성경공부가 친교 후에 있습니다….

2023년 2월 12일 주일광고

거룩한 주일날 예배를 드리시는 모든 분들을 주님의 이름으로 환영하며 축복합니다. 예배후에 친교가 있습니다.  사랑의 교제를 나누시고 가시기 바랍니다. 찬양과 기도의 밤 예배는 금요일 7시반에 고린도전서 강해로 모입니다. [장소: 교육관] 토요일 새벽예배는 6시에 창세기 강해로 모입니다. 여선교회 모임이 친교시간에 있습니다. 모든 임원들과 회원들은 참여해 주시기 부탁드립니다. ‘믿음 성장의 비밀’ 시리즈 성경공부가 친교 후에 있습니다. 9주 시리즈로…

2023년 2월 5일 주일광고

거룩한 주일날 예배를 드리시는 모든 분들을 주님의 이름으로 환영하며 축복합니다. 예배후에 친교가 있습니다.  사랑의 교제를 나누시고 가시기 바랍니다. 오늘은 주일은 선교주일입니다.  북한 선교 담당하시는 이중인 선교사님께서 말씀 증거해 주십니다.   감사합니다.  선교사님 사역을 위해 기도해 주시기 바랍니다. 찬양과 기도의 밤 예배는 금요일 7시반에 고린도전서 강해로 모입니다. [장소: 교육관] 토요일 새벽예배는 6시에 창세기 강해로 모입니다. ‘믿음 성장의…

2023년 1월 29일 주일광고

찬양과 기도의 밤 예배는 금요일 7시반에 고린도전서 강해로 모입니다. [장소: 교육관] 토요일 새벽예배는 6시에 창세기 강해로 모입니다. ‘믿음 성장의 비밀’ 시리즈 성경공부가 오늘부터 친교 후에 시작합니다. 9주 시리즈로 성도님의 믿음이 성장하는 기회에 많은 참여 하시기 바랍니다. 황경애 선교사님 초청 집회가 2/4 [토요일] 새벽 6시에 있습니다.  전세계 3500 회 이상의 집회와 세미나통해 복음과 소망과 회복 그리고…

2023년 1월 22일 주일광고

친교가 있습니다. 사랑의 교제를 나누시고 가시기 바랍니다. 찬양과 기도의 밤 예배는 금요일 7시반에 고린도전서 강해로 모입니다. [장소: 교육관] 토요일 새벽예배는 6시에 창세기 강해로 모입니다. 노숙자 선교가 어제 있었습니다. 도네이션 해주신 성도님과 섬겨주신 분께 감사드립니다. 여선교회 모임이 오늘 친교 중에 있습니다. 임원들과 회원들의 참여를 부탁드립니다. [문의:한미애집사] 부장 모임이 오늘 컨프런스 Room 에서 있습니다. 참석해 주시기 바랍니다….

2023년 1월 15일 주일광고

찬양과 기도의 밤 예배는 금요일 7시반에 느헤미야 강해로 모입니다. [장소: 교육관] 토요일 새벽예배는 6시에 창세기 강해로 모입니다. 새가족모임이 오늘 친교후에 있습니다.  새로오신 성도님들 모두 참석해 주시기 바랍니다. 여선교회 모임이 다음주 22일 친교 중에 있습니다.  임원들과 회원들의 참여를 부탁드립니다.  [문의: 한미애집사] 노숙자 선교가 이번주 새벽 예배후에 있습니다.  기도와 참여 부탁드립니다. ‘믿음 성장의 비밀’ 시리즈 성경공부가 29일…

2023년 1월 8일 주일광고

찬양과 기도의 밤 예배는 금요일 7시반에 느헤미야 강해로 모입니다. [장소: 교육관] 토요일 새벽예배는 6시에 창세기 강해로 모입니다. 새가족모임이 1/8 과 1/15일 [주] 에 친교후에 있습니다.  새로오신 성도님들 모두 참석해 주시기 바랍니다. 여선교회 모임이 다음주 15일 친교 중에 있습니다.  임원들과 회원들의 참여를 부탁드립니다.  [문의: 한미애집사] 노숙자 선교가 21일 [토] 새벽 예배후에 있습니다.  기도와 참여 부탁드립니다. ‘믿음…

2023년 1월 1일 주일광고

찬양과 기도의 밤 예배는 금요일 7시반에 느헤미야 강해로 모입니다. [장소: 교육관] 토요일 새벽예배는 6시에 창세기 강해로 모입니다. 기도카드에 기도제목을 적으셔서 담임 목사님께 제출해주시기 바랍니다.  일년동안 목사님이 기도로 섬겨주십니다. 신년맞이 특별 새벽 예배가 1/3-7일 [화-토] 있습니다. 첫 주를 주님께 헌신하시기 바랍니다. 새가족모임이 1/8 과 1/15일 [주] 에 친교후에 있습니다.  새로오신 성도님들 모두 참석해 주시기 바랍니다. 노숙자…

2022년 12월 25일 주일광고

이번주 찬양과 기도의 밤 예배는 토요일 저녁 예배 관계로 없습니다. 토요일 새벽예배는 6시에 창세기 강해로 모입니다. 송구영신 예배가 31일 토요일 8시에 있습니다.  친교 오후 5시 30분 시작합니다. 저녁식사와 윳놀이가 준비되어있습니다.  주의 만찬 [성찬식]이 예배중에 있습니다. 올해 성경 일독하신 성도님은 담임목사님께 알려 주시기 바랍니다. 신년맞이 특별 새벽 예배가 1/3-7일 [화-토] 있습니다. 첫 주를 주님께 헌신하시기 바랍니다….

2022년 12월 11일 주일광고

오늘 ‘I am’ 시리즈 성경공부는 친교후에 103실에서 있습니다.  누구나 참여하실 수 있습니다. 이번주 찬양과 기도의 밤 예배가 7시 반 [White house] 에서 느헤미야 강해로 모입니다. 토요일 새벽예배는 6시에 창세기 강해로 모입니다. 노숙자 선교가 이번주 토요일에 있습니다.  성도님의 관심과 참여 부탁 드립니다. 성탄 특별 새벽 예배가 20-24일 새벽 6시에 있습니다. 주제: ‘오직 그리스도’ 성탄주일 연합 예배가…

2022년 12월 4일 주일광고

정기 사무총회가 예배후에 있습니다. 오늘 ‘I am’ 시리즈 성경공부는 친교후에 103실에서 있습니다.  누구나 참여하실 수 있습니다. 이번주 찬양과 기도의 밤 예배가 7시 반 [White house] 에서 느헤미야 강해로 모입니다. 토요일 새벽예배는 6시에 창세기 강해로 모입니다. 노숙자 선교가 17일 [토] 있습니다.  성도님의 관심과 참여 부탁 드립니다. 성탄 특별 새벽 예배가 20-24일 새벽 6시에 있습니다. 주제: ‘오직…

2022년 11월 27일 주일광고

오늘 ‘I am’ 시리즈 성경공부는 제직 세미나로 인해 휴강입니다. 제직 세미나가 주일 [27일] 주일 친교 후에 있겠습니다.  내년도에 임명 받으실 모든 제직은 모두 참석해 주시기 바랍니다. 다음주는 정기 사무총회가 예배후에 있습니다. 이번주 찬양과 기도의 밤 예배가 7시 반 [White house] 에서 느헤미야 강해로 모입니다. 토요일 새벽예배는 6시반에 창세기 강해로 모입니다. 중보기도회가 매주 주일 10시에 103실에서…

2022년 11월 20일 주일광고

오늘은 전교인 연합 추수 감사절 예배로 드립니다. 예배 후에 사랑의 친교 꼭 나누시고 가시기를 부탁드립니다.  준비하고 섬겨주신 모든 손길에 감사를 드립니다. 오늘 ‘I am’ 시리즈 성경공부는 휴강입니다. 친교 후에 임시 부장단 모임이 103실에서 있겠습니다. 참여를 부탁드립니다. 이번주 찬양과 기도의 밤 예배는 Thanksgiving Week 모이지 않습니다. 토요일 새벽예배는 6시반에 창세기 강해로 모입니다. 노숙자 선교가 어제 있었습니다….

2022 11월 13일 주일광고

찬양과 기도의 밤이 매주 금요일 오후 7시30분에 있겠습니다.  뜨거운 찬양과 말씀의 도전 그리고 기도의 자리에 여러분을 초청합니다.    토요일 새벽예배는 6시반에 창세기 강해로 모입니다. ‘I am’ 시리즈 성경공부가 친교 후에 103호실에서 있습니다.  누구나 참여 할 수 있습니다. 특별 새벽 예배가 15-19일 [화-토] 오전 6시에 있습니다.  주제: ‘오직 감사’ 성도님의 참석하셔서 감사가 넘치는 특새를 체험하시기를 바랍니다….

2022년 11월 6일 주일광고

찬양과 기도의 밤이 매주 금요일 오후 7시30분에 있겠습니다.  뜨거운 찬양과 말씀의 도전 그리고 기도의 자리에 여러분을 초청합니다.    토요일 새벽예배는 6시반에 창세기 강해로 모입니다. ‘I am’ 시리즈 성경공부가 친교 후에 103호실에서 있습니다.  누구나 참여 할 수 있습니다. 특별 새벽 예배가 15-19일 [화-토] 오전 6시에 있습니다.  주제: ‘오직 감사’ 성도님의 참석하셔서 감사가 넘치는 특새를 체험하시기를 바랍니다….

2022년 10월 30일 주일광고

찬양과 기도의 밤이 매주 금요일 오후 7시30분에 있겠습니다.  뜨거운 찬양과 말씀의 도전 그리고 기도의 자리에 여러분을 초청합니다.    토요일 새벽예배는 6시반에 창세기 강해로 모입니다. ‘I am’ 시리즈 성경공부는 교회행사 때문에 이번주 휴강입니다. 부장단 모임이 교회 행사후에 있습니다. 11월 / 12월 DC 노숙자 선교를 위해 겨울 옷과 신발들을 모읍니다. 30일 [주] 교육부 주관으로 전교인 홀리윈 행사,…

2022년 10월 16일 주일광고

찬양과 기도의 밤이 매주 금요일 오후 7시30분에 있겠습니다.  뜨거운 찬양과 말씀의 도전 그리고 기도의 자리에 여러분을 초청합니다.    토요일 새벽예배는 6시반에 창세기 강해로 모입니다. ‘I am’ 시리즈 성경공부 –  시간: [주] 1 pm-2 pm  [이번주 휴강] DC 노숙자 선교가 어제 있었습니다. 도네이션해주시고, 섬겨주신 모든분께 감사드립니다. 허리케인으로 피해입은 FL Ft. Myers 지역 한인 교회 돕기위해 수해…

2022년 10월 9일 주일광고

찬양과 기도의 밤이 매주 금요일 오후 7시30분에 있겠습니다.  뜨거운 찬양과 말씀의 도전 그리고 기도의 자리에 여러분을 초청합니다.    토요일 새벽예배는 6시반에 창세기 강해로 모입니다. ‘I am’ 시리즈 성경공부 –  시간: [주] 1 pm-2 pm  [오늘과 다음주 휴강] 전교인 사과농장 방문이 예배후에 있습니다.  모든 성도님 참여하셔서 즐거운 친목의 시간이 되기를 바랍니다. 15일 [토] DC 노숙자 선교가…

2022년 10월 2일 주일광고

찬양과 기도의 밤이 매주 금요일 오후 7시30분에 있겠습니다.  뜨거운 찬양과 말씀의 도전 그리고 기도의 자리에 여러분을 초청합니다.    토요일 새벽예배는 6시반에 창세기 강해로 모입니다. ‘I am’ 시리즈 성경공부가 친교후에 있겠습니다.  시간: [주] 1 pm-2 pm 전교인 사과농장 방문이 9일 [주일] 예배후에 있습니다.  모든 성도님 참여하셔서 즐거운 친목의 시간이 되기를 바랍니다. 15일 [토] DC 노숙자 선교가…

2022년 9월 25일 주일광고

찬양과 기도의 밤이 매주 금요일 오후 7시30분에 있겠습니다.  뜨거운 찬양과 말씀의 도전 그리고 기도의 자리에 여러분을 초청합니다.    토요일 새벽예배는 6시반에 창세기 강해로 모입니다. ‘I am’ 시리즈 성경공부가 친교후에 있겠습니다.  시간: [주] 1 pm-2 pm 노숙자 선교위해 가을 옷을 모읍니다. 성도님의 참여를 부탁드립니다.  사무실에 Drop 해 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9월달 기도와 금식: 교회를 위해 금식과 기도에…

2022년 9월 18일 주일광고

찬양과 기도의 밤이 매주 금요일 오후 7시30분에 있겠습니다.  뜨거운 찬양과 말씀의 도전 그리고 기도의 자리에 여러분을 초청합니다.    토요일 새벽예배는 6시반에 창세기 강해로 모입니다. ‘I am’ 시리즈 성경공부가 친교후에 있겠습니다.  시간: [주] 1 pm-2 pm   성경공부를 통해서 예수 그리스도를 깊이 알아가는 저와 여러분 되기를 원합니다. 노숙자 선교위해 가을 옷을 모읍니다. 성도님의 참여를 부탁드립니다.  사무실에 Drop…

2022년 9월 11일 주일광고

찬양과 기도의 밤이 매주 금요일 오후 7시30분에 있겠습니다.  뜨거운 찬양과 말씀의 도전 그리고 기도의 자리에 여러분을 초청합니다.    토요일 새벽예배는 6시반에 창세기 강해로 모입니다. 9/18 [주] 부터 8주동안 ‘I am’ 시리즈 성경공부가 있겠습니다.  성경공부를 통해서 예수 그리스도를 깊이 알아가는 저와 여러분 되기를 원합니다.  시간: [주] 1 pm 노숙자 선교를 위해 가을 옷을 모읍니다. 성도님의 참여를…

2022년 8월 28일 주일광고

찬양과 기도의 밤이 매주 금요일 오후 7시30분에 있겠습니다.  뜨거운 찬양과 말씀의 도전 그리고 기도의 자리에 여러분을 초청합니다.    토요일 새벽예배는 6시반에 창세기 강해로 모입니다. 9/18 [주] 부터 8주동안 ‘I am’ 시리즈 성경공부가 있겠습니다.  성경공부를 통해서 예수 그리스도를 깊이 알아가는 저와 여러분 되기를 원합니다.  시간: [주] 1 pm 노숙자 선교위해 가을 옷을 모읍니다. 성도님의 참여를 부탁드립니다. …

2022년 8월 21일 주일광고

찬양과 기도의 밤이 매주 금요일 오후 7시30분에 있겠습니다.  뜨거운 찬양과 말씀의 도전 그리고 기도의 자리에 여러분을 초청합니다.    토요일 새벽예배는 6시반에 창세기 강해로 모입니다. 부장 모임이 친교후에 있습니다. 모든 집사님들은 참석해 주시기 바랍니다. 침례와 헌아식이 계획중에 있습니다.  받기를 원하시는 성도님은 사역자에게 연락주시기 바랍니다. 중보기도회가 매주 주일 10시에 103실에서 있습니다.  백현화 전도사님께서 중보기도 인도하십니다.  성도님의 많은…

2022년 8월 14일 주일광고

찬양과 기도의 밤이 매주 금요일 오후 7시30분에 있겠습니다.  뜨거운 찬양과 말씀의 도전 그리고 기도의 자리에 여러분을 초청합니다.    토요일 새벽예배는 6시반에 창세기 강해로 모입니다. 부장 모임이 친교후에 있습니다. 모든 집사님들은 참석해 주시기 바랍니다. 침례와 헌아식이 계획중에 있습니다.  받기를 원하시는 성도님은 사역자에게 연락주시기 바랍니다. 중보기도회가 매주 주일 10시에 103실에서 있습니다.  백현화 전도사님께서 중보기도 인도하십니다.  성도님의 많은…

2022년 8월 7일 주일광고

찬양과 기도의 밤이 매주 금요일 오후 7시30분에 있겠습니다.  뜨거운 찬양과 말씀의 도전 그리고 기도의 자리에 여러분을 초청합니다.    토요일 새벽예배는 6시반에 창세기 강해로 모입니다. 중보기도회가 매주 주일 10시에 103실에서 있습니다.  백현화 전도사님께서 중보기도 인도하십니다.  성도님의 많은 참여 부탁드립니다. 성경일독:  성경 읽기표를 나누어 드립니다. 7일 –  렘 4-6장 / 일- 렘 7-9장 / 9일- 렘 10-12장…

2022년 7월 31일 주일광고

찬양과 기도의 밤이 매주 금요일 오후 7시30분에 있겠습니다.  뜨거운 찬양과 말씀의 도전 그리고 기도의 자리에 여러분을 초청합니다.    토요일 새벽예배는 6시반에 창세기 강해로 모입니다. 고 장영숙성도님 장례예배가 8월5일 오후 1시에 있습니다.  장소: Fairfax Memorial Funeral Home.  유가족들에게 하나님의 크신 위로와 소망으로 충만하시기를 기원합니다. 중보기도회가 매주 주일 10시에 103실에서 있습니다.  백현화 전도사님께서 중보기도 인도하십니다.  성도님의 많은…

2022년 7월 24일 주일광고

찬양과 기도의 밤이 매주 금요일 오후 7시30분에 있겠습니다.  뜨거운 찬양과 말씀의 도전 그리고 기도의 자리에 여러분을 초청합니다.    토요일 새벽예배는 6시반에 창세기 강해로 모입니다. 침례 받기를 원하시는 성도님은 담임 목사님께 연락 주시기 바랍니다. 부장모임이 오늘 친교후에 있겠습니다. 중보기도회가 매주 주일 10시에 103실에서 있습니다.  백현화 전도사님께서 중보기도 인도하십니다.  성도님의 많은 참여 부탁드립니다. 성경일독:  성경 읽기표를 나누어…

2022년 7월 17일 주일 광고

거룩한 주일날 예배를 드리시는 모든분들을 주님의 이름으로 환영하며 축복합니다. 예배후에 친교가 있습니다.  사랑의 교제를 나누시고 가시기 바랍니다. 찬양과 기도의 밤이 매주 금요일 오후 7시30분에 있겠습니다.  뜨거운 찬양과 말씀의 도전 그리고 기도의 자리에 여러분을 초청합니다.    토요일 새벽예배는 6시반에 창세기 강해로 모입니다. DC 노숙자 선교가 어제 있었습니다.  섬겨주신 모든 성도님들께 감사드립니다. 침례 받기를 원하시는 성도님은 담임…

2022년 7월 10일 주일 광고

거룩한 주일날 예배를 드리시는 모든분들을 주님의 이름으로 환영하며 축복합니다. 예배후에 친교가 있습니다.  사랑의 교제를 나누시고 가시기 바랍니다. 찬양과 기도의 밤이 매주 금요일 오후 7시30분에 있겠습니다.  뜨거운 찬양과 말씀의 도전 그리고 기도의 자리에 여러분을 초청합니다.    토요일 새벽예배는 6시반에 창세기 강해로 모입니다. VBS 가 은혜 가운데 잘 마쳤습니다.  수고해 주시고 섬겨 주신 모든 성도님들께 진심으로  감사드립니다….

2022년 7월 3일 주일 광고

거룩한 주일날 예배를 드리시는 모든분들을 주님의 이름으로 환영하며 축복합니다. 예배후에 친교가 있습니다.  사랑의 교제를 나누시고 가시기 바랍니다. 찬양과 기도의 밤이 매주 금요일 오후 7시30분에 있겠습니다.  뜨거운 찬양과 말씀의 도전 그리고 기도의 자리에 여러분을 초청합니다.    토요일 새벽예배는 6시반에 창세기 강해로 모입니다. VBS 가 7월 1-3일 [금-주] 오늘까지 열립니다.  은혜 가운데에 잘 마치도록 기도 부탁드립니다  [문의:…

2022년 6월 26일 주일 광고

거룩한 주일날 예배를 드리시는 모든분들을 주님의 이름으로 환영하며 축복합니다. 예배후에 친교가 있습니다.  사랑의 교제를 나누시고 가시기 바랍니다. 찬양과 기도의 밤이 매주 금요일 오후 7시30분에 있겠습니다.  뜨거운 찬양과 말씀의 도전 그리고 기도의 자리에 여러분을 초청합니다.    토요일 새벽예배는 6시반에 창세기 강해로 모입니다. VBS 가 7월 1-3일 [금-주] 열립니다.  성도님의 많은 기도와 봉사를 부탁드립니다.  [문의: 백현화전도사] 새가족…

2022년 6월 19일 주일 광고

찬양과 기도의 밤이 매주 금요일 오후 7시30분에 있겠습니다.  뜨거운 찬양과 말씀의 도전 그리고 기도의 자리에 여러분을 초청합니다.    토요일 새벽예배는 6시반에 창세기 강해로 모입니다. VBS 가 7월 1-3일 [금-주] 열립니다.  성도님의 많은 기도와 봉사를 부탁드립니다.  [문의: 백현화전도사] 노숙자 선교 [7월 예정] 를 위해 여름 옷을 도네이션 해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새가족 모임이 다음주 예배후 친교 시간에 있습니다. …

2022년 6월 12일 주일 광고

찬양과 기도의 밤이 매주 금요일 오후 7시30분에 있겠습니다.  뜨거운 찬양과 말씀의 도전 그리고 기도의 자리에 여러분을 초청합니다. 전도세미나가 오늘 친교후에 RM 103실에서 있습니다. 성도님의 많은 참여 부탁드립니다. 노숙자 선교 [7월 예정] 를 위해 여름 옷을 도네이션 해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이기자목사님 / 김부자목사님 께서 개척을 위하여 교회를 떠나십니다.  그동안 섬김에 감사를 드리며 개척하시는 교회를 위해 기도해 주시고…

2022년 6월 5일 주일 광고

졸업을 축하합니다.  이 Andrew [9일] & 최  Christian [10일] 찬양과 기도의 밤이 매주 금요일 오후 7시30분에 있겠습니다.  뜨거운 찬양과 말씀의 도전 그리고 기도의 자리에 여러분을 초청합니다. 전도세미나가 다음주 [12일] 주일 예배후에 있습니다. 성도님의 많은 참여 부탁드립니다. 노숙자 선교 [7월 예정] 를 위해 여름 옷을 도네이션 해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중보기도회가 매주 주일 10시에 103실에서 있습니다.  성도님들께서 기도의…

2022년 5월 29일 주일광고

거룩한 주일날 야외 예배를 드리시는 모든분들을 주님의 이름으로 환영하며 축복합니다. 아름다운 자연에서 주님을 찬양하며, 행복한 친교 하시기 바랍니다.  행사를 위해 준비하시며 섬겨주시는 모든 분께 감사드립니다. 찬양과 기도의 밤이 매주 금요일 오후 7시30분에 있겠습니다.  뜨거운 찬양과 말씀의 도전 그리고 기도의 자리에 여러분을 초청합니다. 전도세미나 6/12일 주일 예배후에 있습니다. 성도님의 많은 참여 부탁드립니다. 중보기도회가 매주 주일 10시에…

2022년 5월 22일 주일 광고

집사회 모임이 오늘 친교후에 있겠습니다. 모든 집사님들은 참석해 주시기 바랍니다.  [안건: 야외예배 준비] 찬양과 기도의 밤이 매주 금요일 오후 7시30분에 있겠습니다.  뜨거운 찬양과 말씀의 도전 그리고 기도의 자리에 여러분을 초청합니다. 전교인 야외예배가 28일 [주]  Lake Fairfax Park 에서 오전 11시에 있습니다.  좋은 날씨위해 기도 부탁드립니다. 교회에서 떠나시기를 원하시는 분은 이혁진 목사님께 알려주시기 바랍니다. 1400 Lake…

2022년 5월 15일 주일 광고

전도의 날이 오늘입니다.  친교후 노방 전도 모임이 1시에 있겠습니다.  1시간  헌신하여 전도하는 데 같이 참여해 주시기 바랍니다. 교회 전도지와 영어 전도지가 준비되었습니다.  삶속에서 전도에 모두 힘쓰기를 원합니다.  찬양과 기도의 밤이 매주 금요일 오후 7시30분에 있겠습니다.  뜨거운 찬양과 말씀의 도전 그리고 기도의 자리에 여러분을 초청합니다. 집사회 모임이 다음주 친교후에 있겠습니다.   [안건: 야외예배 준비] 전교인 야외예배가 28일…

2022년 5월 1일 주일 광고

오늘은 어린이 주일입니다.  우리 자녀들을 위해 늘 축복하고 기도해 주시기 바랍니다. 다음주일은 어버이 주일입니다.  우리 부모님들의 사랑과 헌신을 기억하며, 감사하며 축복합니다. 찬양과 기도의 밤이 매주 금요일 오후 7시30분에 있겠습니다.  뜨거운 찬양과 말씀의 도전 그리고 기도의 자리에 여러분을 초청합니다. 전도의 날 이 세번째 주일 [15일]입니다. 예배와 친교후 1시간  헌신하여 전도하는 데 같이 참여해 주시기 바랍니다. 교회…

2022년 4월 24일 주일 광고

거룩한 주일날 예배를 드리시는 모든분들을 주님의 이름으로 환영하며 축복합니다.  예배후에 친교가 있습니다. 모두 참여하셔서 성도의 교제를 나누시기 바랍니다.  말씀을 배우는 주중 성경공부는 금요일 8시에 Google Meet 으로 모입니다.  예레미야서를 나누겠습니다. 목장 리더 모임이 예배후에 있겠습니다.   모든 리더분들은 참석해 주시기 바랍니다. 부장 모임은 목장리더 모임후 모이겠습니다. 어린이 주일은 다음 주일입니다.  아이들을 위한 특별행사가 준비됩니다. 어버이주일은 5월…

2022년 4월 17일 주일 광고

거룩한 주일날 예배를 드리시는 모든분들을 주님의 이름으로 환영하며 축복합니다.  예배후에 친교가 있습니다. 모두 참여하셔서 성도의 교제를 나누시기 바랍니다. 말씀을 배우는 주중 성경공부는 금요일 8시에 Google Meet 으로 모입니다.  이사야서를 나누겠습니다. 오늘은 부활주일입니다.  부활의 소망을 주신 주님께 찬송과 영광을 올려드립니다.. 백합화분을 헌화해 주신 성도님들께 감사드립니다. 사순절 새벽예배가 은혜 가운데 마치게 되었습니다.  담임 목사님이 2주동안 목회를 위한…

2022년 4월 3일 주일 광고

말씀과 동행 : 매일 정하신 시간에 월-금까지 개인적으로 큐티 시간을 통해 영적으로 성장하시기를 바랍니다. 사순절 특별 새벽예배가  드려지고 있습니다.  평일 화-금요일은 새벽 6시, 토요일은 6시 30분입니다. 사순절동안 예배와 말씀을 통해 회개가 일어나고, 주님의 고난에 동참하며 부활 소망으로 주님과 깊이 동행하시는 성도님 되시기를 바랍니다. 사순절 금식과 나눔헌금 [이사야 58장 6-7절 ]:    $3 x 40일 =…

2022년 3월 27일 주일 광고

말씀과 동행 : 매일 정하신 시간에 월-금까지 개인적으로 큐티 시간을 통해 영적으로 성장하시기를 바랍니다. 사순절 특별 새벽예배가  드려지고 있습니다.  평일 화-금요일은 새벽 6시, 토요일은 6시 30분입니다. 사순절동안 예배와 말씀을 통해 회개가 일어나고, 주님의 고난에 동참하며 부활 소망으로 주님과 깊이 동행하시는 성도님 되시기를 바랍니다. 사순절 금식과 나눔헌금 [이사야 58장 6-7절 ]:    $3 x 40일 =…

2022년 3월 20일 주일 광고

말씀과 동행 : 매일 정하신 시간에 월-금까지 개인적으로 큐티 시간을 통해 영적으로 성장하시기를 바랍니다. 사순절 특별 새벽예배가  드려지고 있습니다.  평일 화-금요일은 새벽 6시, 토요일은 6시 30분입니다. 사순절동안 예배와 말씀을 통해 회개가 일어나고, 주님의 고난에 동참하며 부활 소망으로 주님과 깊이 동행하시는 성도님 되시기를 바랍니다. 사순절 금식과 나눔헌금 [이사야 58장 6-7절 ]:    $3 x 40일 =…

2022년 3월 13일 주일 광고

말씀과 동행 : 매일 정하신 시간에 월-금까지 개인적으로 큐티 시간을 통해 영적으로 성장하시기를 바랍니다. 사순절 특별 새벽예배가  드려지고 있습니다.  평일 화-금요일은 새벽 6시, 토요일은 6시 30분입니다. 사순절동안 예배와 말씀을 통해 회개가 일어나고, 주님의 고난에 동참하며 부활 소망으로 주님과 깊이 동행하시는 성도님 되시기를 바랍니다. 사순절 금식과 나눔헌금 [이사야 58장 6-7절 ]:    $3 x 40일 =…

2022년 3월 6일 주일 광고

말씀과 동행 : 매일 정하신 시간에 월-금까지 개인적으로 큐티 시간을 통해 영적으로 성장하시기를 바랍니다. 사순절 특별 새벽예배가 드려지고 있습니다. 평일 화-금요일은 새벽 6시, 토요일은 6시 30분입니다. 사순절동안 예배와 말씀을 통해 회개가 일어나고, 주님의 고난에 동참하며 부활 소망으로 주님과 깊이 동행하시는 성도님 되시기를 바랍니다. 사순절 금식과 나눔헌금 [이사야 58장 6-7절 ]: $3 x 40일 = $120…

2022년 2월 27일 주일 광고

말씀과 동행 : 매일 정하신 시간에 월-금까지 개인적으로 큐티 시간을 통해 영적으로 성장하시기를 바랍니다. 사순절 특별 새벽예배가 3월 1일 화요일부터 드려집니다. 평일 화-금요일은 새벽 6시, 토요일은 6시 30분입니다. 사순절동안 예배와 말씀을 통해 회개가 일어나고, 주님의 고난에 동참하며 부활 소망으로 주님과 깊이 동행하시는 성도님 되시기를 바랍니다. 사순절 금식과 나눔헌금 [이사야 58장 6-7절 ]: 사순절동안 하루에 한끼를…

2022년 2월 20일 주일 광고

말씀과 동행 : 이번주부터 정하신 시간에 월-금까지 개인적으로 큐티 시간을 통해 영적으로 성장하시기를 바랍니다. 토요일 새벽 예배는 6시반에 창세기 강해로 진행됩니다.   현장과 온라인으로 있습니다. 말씀을 배우는 주중 성경공부에  많은  성도님의 참여를 부탁드립니다. 수요일 아침 10시  [사사기] 금요일 저녁  7시 반 [에스더] 중보기도회가 매주 주일 10시에 103실에서 있습니다.  성도님들께서 기도의 동역자로 함께 동참해주시기를 부탁드립니다.  문의 [김부자…

2022년 2월 13일 주일 광고

말씀과 동행 : 이번주부터 정하신 시간에 월-금까지 개인적으로 큐티 시간을 통해 영적으로 성장하시기를 바랍니다. 토요일 새벽 예배는 6시반에 창세기 강해로 진행됩니다.   현장과 온라인으로 있습니다. 말씀을 배우는 주중 성경공부에  많은  성도님의 참여를 부탁드립니다. 수요일 아침 10시  [사사기] 금요일 저녁  7시 반 [에스더] 중보기도회가 매주 주일 10시에 103실에서 있습니다.  성도님들께서 기도의 동역자로 함께 동참해주시기를 부탁드립니다.  문의 [김부자…

2022년 2월 6일 주일 광고

말씀과 동행 : 이번주부터 정하신 시간에 월-금까지 개인적으로 큐티 시간을 통해 영적으로 성장하시기를 바랍니다. 이번주는 특별새벽예배 관계로 말씀과 동행이 없습니다. 토요일 새벽 예배는 6시반에 창세기 강해로 진행됩니다.   현장과 온라인으로 있습니다. 말씀을 배우는 주중 성경공부에  많은  성도님의 참여를 부탁드립니다. 수요일 아침 10시  [사사기] 금요일 저녁  7시 반 [에스더] 성경일독:  성경 읽기표를 나누어 드립니다.  셀별로 참여해 주시고…

2022년 1월 30일 주일 광고

말씀과 동행 : 이번주부터 정하신 시간에 월-금까지 개인적으로 큐티 시간을 통해 영적으로 성장하시기를 바랍니다. 이번주는 특별새벽예배 관계로 말씀과 동행이 없습니다. 토요일 새벽 예배는 6시반에 창세기 강해로 진행됩니다.   현장과 온라인으로 있습니다. 말씀을 배우는 주중 성경공부에  많은  성도님의 참여를 부탁드립니다. 수요일 아침 10시  [여호수아] 금요일 저녁  7시 반 [느헤미야] 성경일독:  성경 읽기표를 나누어 드립니다.  셀별로 참여해 주시고…

2022년 1월 23일 주일 광고

말씀과 동행 : 이번주부터 정하신 시간에 월-금까지 개인적으로 큐티 시간을 통해 영적으로 성장하시기를 바랍니다. 이번주는 특별새벽예배 관계로 말씀과 동행이 없습니다. 토요일 새벽 예배는 6시반에 창세기 강해로 진행됩니다.   현장과 온라인으로 있습니다. 말씀을 배우는 주중 성경공부에  많은  성도님의 참여를 부탁드립니다. 수요일 아침 10시  [여호수아] 금요일 저녁  7시 반 [느헤미야] 성경일독:  성경 읽기표를 나누어 드립니다.  셀별로 참여해 주시고…

2022년 1월 16일 주일 광고

말씀과 동행 : 이번주부터 정하신 시간에 월-금까지 개인적으로 큐티 시간을 통해 영적으로 성장하시기를 바랍니다. 이번주는 특별새벽예배 관계로 말씀과 동행이 없습니다. 토요일 새벽 예배는 6시반에 창세기 강해로 진행됩니다.   현장과 온라인으로 있습니다. 말씀을 배우는 주중 성경공부에  많은  성도님의 참여를 부탁드립니다. 수요일 아침 10시  [여호수아] 금요일 저녁  7시 반 [느헤미야] 신년특별 새벽예배가 1월 18-22일[화-토] 까지 있습니다.  새해 첫주…

2022년 1월 2일 주일 광고

말씀과 동행 : 이번주부터 정하신 시간에 월-금까지 개인적으로 큐티 시간을 통해 영적으로 성장하시기를 바랍니다. 이번주는 특별새벽예배 관계로 말씀과 동행이 없습니다. 토요일 새벽 예배는 6시반에 창세기 강해로 진행됩니다.   현장과 온라인으로 있습니다. 말씀을 배우는 주중 성경공부에  많은  성도님의 참여를 부탁드립니다. 수요일 아침 10시  [여호수아] 금요일 저녁  7시 반 [1월 14일부터] 신년특별 새벽예배가 1월 4-8일[화-토] 까지 있습니다.  새해…